쉬즈클리닉_피부과 로고

  • 공지사항
  • 카카오톡상담
  • 온라인상담
  • 회원가입

로그인

쉬즈클리닉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게시판 기본스킨 뷰페이지, 제목, 작성자, 내용
제목 수술없이 실 하나로 성형하자! She's 울트라 V리프팅
작성자 안선의 등록일 2011.07.18 13:24 조회수 2,303
내용
최근 인기 절정의 한 여가수가 뜬금없이 양악수술 논란에 휩싸였다.
양악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 관계자와 찍었던 예전 사진이 인터넷이 올라왔던 것이 발단.
최근 들어 유명 연예인들의 양악수술 소식과 함께 몰라보게 변한 모습이 화젯거리가 되면서 양악수술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도 그만큼 높아졌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양악수술의 경우 턱의 구조적인 부분을 직접 해결해 아름다운 얼굴형을 만드는 외과적 수술법이다.
꼭 미용상의 목적이 아니더라도 치아의 부정교합 등의 요인들로 인해 일상적인 생활이 힘든 경우에도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뼈의 문제가 아니라 단순히 얼굴살이나 피부탄력저하 등의 이유로 얼굴이 넓고 각이져 보인다면 굳이 외과적인 수술이 아니더라도 미용상의 목적을 충분히 달성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쉬즈여성의원 안선의 원장은 “최근에는 미용시술이 보편화되고 시술법도 다양해진 것은 사실이다”라며 “얼굴형에 변화를 주는 시술의 경우도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최소 침습 시술을 통해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보는 것도 비용이나 결과에 대한 만족도 측면에서 볼 때 추천할만 하다”고 말한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대표적인 V라인 시술로 울트라V리프트를 꼽을 수 있다.
이 시술법은 식약청에서 허가된 인체에 무해한 녹는 실을 얼굴 피하층에 삽입하여 자연스러운 V라인을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매우 가는 바늘을 이용하기 때문에 크림 마취만으로도 시술 시 통증이 적고 회복기간도 빨라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의 실을 이용한 시술법의 경우 실 끝 부분만 당겨지는 효과가 있는 경우가 있어 지속기간이 길지 않았던 반면, 울트라V리프트의 경우 얼굴 안쪽을 광범위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도 뛰어나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탄력이 생기고 피부톤이 밝아지며 지속 시간도 2년 이상으로 길다.

안 원장은 “이 시술법의 경우, 인체에는 무해하고 생물학적으로 분해되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섬유를 이용하여 절개없이 정교하고 안전하게 원하는 부위에 대한 시술이 가능하다”며 “시술 직후 바로 피부탄력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따로 회복기간이 필요 없을 정도로 상처나 부기가 없다”고 설명했다.

특히 피부 밑에 넣은 실이 피부를 당겨 줄뿐만 아니라 피부의 진피층을 넓게 자극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피부탄력과 미백 효과가 고주파나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 이상으로 볼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한다.

적용 가능한 범위도 넓다. 처지고 늘어진 볼살이나 팔자주름이 심한 경우, 눈가 및 눈밑주름 등 얼굴의 광범위한 부위의 개선이 가능한데, 보통 1회 시술만으로도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술시간도 30분 내외로 짧고 간편하다.

이에 대해 안 원장은 “특히 얼굴뼈 자체가 크지 않지만 살 때문에 사각턱처럼 보이고 얼굴 자체가 넓어 보이는 경우 얼굴을 전체적으로 갸름하게 만드는 효과가 크기 때문에 추천할만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