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클리닉_피부과 로고

  • 공지사항
  • 카카오톡상담
  • 온라인상담
  • 회원가입

로그인

쉬즈클리닉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게시판 기본스킨 뷰페이지, 제목, 작성자, 내용
제목 내 나이에도 ‘이쁜이 수술’이 가능할까???
작성자 안선의 등록일 2011.06.08 10:06 조회수 2,777
내용
내 나이에도 ‘이쁜이 수술’이 가능할까???


남편과의 잠자리가 ‘수면용?’…‘이쁜이 수술’ 추천!

신혼 때는 남편과의 잠자리가 이유 없이 행복하고, 기다려지던 부부관계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수면용으로 변해가고 있다면 충분히 고민해볼 일이다.

그 원인과 해결방법을 찾지 못한채 차일피일 미룬다면 부부관계는 점점 골이 깊어지게 되고 그러다보면 가족이라는 울타리가 정말 위태로워 질 수도 있다.

대개 이혼하는 부부들을 보면 80% 이상이 바로 부부의 사랑스러운 의식을 행하지 않고 그냥 하숙생처럼 살아가는 과정을 겪었다고 한다. 물론 부부간에 사랑을 확인하는 일을 하지 않고도 잘 지내는 부부는 있을 수는 있다. 그러나 둘 중 한명이라도 불만을 갖게 되면 부부관계를 가지는 횟수와는 상관없이 사랑이 없는 부부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나라 40~50대 부부가운데 절반정도가 한 달에 한 번도 섹스를 안 한다고 보고된 바 있다. 나이가 들수록 그 비율은 높아지지만 최근에는 심지어 30대부부에서도 섹스리스 부부를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부부관계에 있어서 여성의 질건강은 정말 큰 부분을 차지한다. 여성은 결혼 후 출산이나 잦은 성관계, 노화로 인해 질의 상태는 최악이 된다.

현재 이쁜이 수술을 고려중인데 갱년기(폐경기)로 인한 질건조증 질건조증 때문에 걱정이 되는 경우 고민만 하고 있을 것이 아니라 하루빨리 전문의를 찾아가 상담을 받는 것이 옳다.

특히 갱년기를 겪으면서 급격한 여성호르몬의 감소, 질의 위축성 변화, 탄력저하 등으로 성교통, 애액분비 감소, 성감저하, 더 심해지는 요실금 등으로 성관계가 더 힘들어질 수 있다.

반면에 남성은 호르몬 감소가 상대적으로 완만해서 나이가 들어도 특별히 갖고 있는 질환이 없는 한 왕성한 성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바로 이 과정에 부부사이에 적잖은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런 경우 여성들은 한번쯤 이쁜이 수술을 생각하게 되는데 여러 가지 걱정이 들게 된다. 이 나이에(폐경기에도)도 이쁜이 수술이 가능할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수술은 얼마든지 가능하다. 실제로 폐경기가 지난 많은 여성분들이 질성형을 받고 있다.

그렇지 않아도 성생활이 어려운데 수술 후 부작용이 생기지는 않을지, 많은 분들이 성교통, 애액분비 감소 등 부작용에 대해 걱정을 하는데 이런 걱정을 크게 안 해도 된다.

이쁜이수술전문 부산 쉬즈여성의원 안선의박사는 “정확한 상담과 검사를 통해 부작용 걱정 없이 효과 좋은 수술을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보다 전문적이고 올바른 상담과 수술전후사진을 보여줄 수 있고, 질성형의 대표적인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이라고 소문난 여성성형수술 전문병원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질수축 효과도 높일 수 있고, 부작용이나 후유증면에서 보다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